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전성원, 이하 경치)가 지난 9일 회관 중회의실에서 제35대 제10회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2023 회무ㆍ회계 및 GAMEX 감사 일정 ▲총회 집행부 상정안건 준비의 건 ▲장기 미납회원에 대한 대처 방안 ▲정보통신위원회 구성의 건 ▲치무위원회 위원 변경의 건 등을 논의했다.

2023 회무ㆍ회계 및 GAMEX 감사 일정과 관련해서는 감사단 요청에 따라 기존에 함께 진행했던 회무ㆍ회계감사를 분리하여 진행하기로 했다. 회무감사는 오는 1월 30일, 회계 및 GAMEX 감사는 2월 26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총회 집행부 상정안건 준비는 오는 3월 23일로 예정된 총회 개최일을 고려하여, 오는 2월 정기이사회까지 안건을 제출하기로 했다.

장기 미납회원에 대한 대처방안으로는 현재 회원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회원들과 장기 미납회원 간의 차등을 두기 위하여 장기 미납회원의 권리 제한 항목에 ▲고충처리 상담 자문의뢰 등 업무 처리 ▲회원 자격에 대한 증명과 서류 발급 ▲세미나 및 보수교육, 학술대회 등록을 추가하기로 하고, 항목별 구체적인 제한 사항에 관해서는 추후 논의하기로 했다.

아울러 이사회에서는 김여경 부회장을 위원장으로, 임재훈 정보통신이사를 간사로, 박인오 총무이사ㆍ김영관 재무이사ㆍ김광현 치무이사ㆍ임제이 법제이사ㆍ권석훈 경영기획이사ㆍ송진원 보험이사ㆍ강석주 국제이사ㆍ윤혜영 문화복지이사ㆍ김소영 문화복지이사를 위원으로 한 정보통신위원회 구성의 건을 의결했다.

또 다른 안건으로 상정된 치무위원회 위원 변경의 건에 대해서는 현재 위원 구성에 김준수 위원을 추가하는 안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