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의사협회(회장 박태근, 이하 치협)가 오는 2월 24일 서울대치과병원 8층 대강당에서 ‘2024 성공개원 방정식-어쩌다 개원’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를 주관하는 치협 경영정책위원회는 여러 차례 회의를 통해 개원의 현재와 미래를 혁신시키자는 데 주안점을 두고 행사를 기획했다.

그동안 ‘개원성공 컨퍼런스’를 개최해 온 치협은 개원가의 요구 및 현실을 반영한 새로운 형식의 개원세미나를 의욕적으로 준비했으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하반기 및 지방 개최도 고려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챗GPT로 본 병원 경영 혁신’이라는 주제로 정석환 위워이 특별강연을 펼친다. 정 위원은 치과계 챗 선두주자로 챗1세대부터 4세대까지 섭렵하며, 이 분야의 전문가답게 챗GPT를 활용한 치과경영의 미래를 제시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강익제 원장(NY치과의원)은 ‘직원 친절교육 - Manners makes the DAEBAK’을 주제로 △원장부터 친절해야 직원도 친절하다 △환자를 부르는 응대법 등을 진료 현장에서 어떻게 실행해야 할지를 알려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윤형 원장(강일예스치과의원)은 ‘폐업의 문턱에서 디지털로 기사회생한 SSUL’이라는 주제로, 연자 자신의 경험담을 통해 개업 실패라는 위기를 어떻게 극복했는지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 사전등록은 오는 1월 15일부터 치협 홈페이지 배너 또는 공지사항 신청 바로가기(m.site.naver.com/1hVfz)를 통해서 할 수 있으며, 보수교육점수 2점이 부여된다.

경영정책위원회는 세미나 경품으로 메가젠임플란트의 인기 제품인 덴샤버 풀키트, 멕가이버 키트, 픽스쳐 키트, 인상재 키트 등 500만 원 상당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