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메가젠, 합성 골이식재 Bone MatrixⅠ 출시완벽한 다공구조와 탁월한 친수성으로 임상적 만족도 높아
  • 전유경 기자
  • 승인 2019.01.09 17:20
  • 댓글 0

메가젠임플란트가 합성 골이식재 Bone MatrixⅠ을 최근 출시했다.

Bone MatrixⅠ은 안정적인 체적 유지는 물론, 신생골 성장에 따른 치유 기간을 단축시켜 임상적인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다른 합성 골이식재와는 달리 메가젠임플란트만의 원재료 합성 공법으로 만들어진 BCP 골이식재다.

60%가 함유된 HA 성분은 신생 골조직이 구조적으로 안정성을 갖출 때까지 골격을 잡아주는 역할을 함으로써 결손부의 효과적인 체적 유지가 가능하며, 40%의 β-TCP는 신생골 성장과 함께 흡수되면서 빠른 용해를 통한 이온 교환으로 신생 골아세포의유착면을 확산시킨다. 이 두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혼합돼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효과적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높은 기공율 및 넓은 표면적, 우수한 wettability로 인해 신생골 생성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감염에 취약한 상악동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메가젠 관계자는 “기존 제품보다 우수한 혈액 젖음성 실험 결과와 입자 강도에 의한 뛰어난 형상 유지력으로 임상가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향후 임상적으로 그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다양한 타입의 신제품도 빠른 기간 내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임플란트 및 교정 치료 효과 상승
임플란트 및 교정 치료 효과 상승
구강정책과 공식 업무 시작
구강정책과 공식 업무 시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