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오는 4월 30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포함하여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음파전동칫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30일 전액 환불 보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대한민국 양치 혁신 캠페인’을 통해 대한구강보건협회와 함께 양치에 관한 인식 개선에 힘써왔던 소닉케어는 올해 실천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이어간다. 그 첫 번째 활동으로 ‘표준잇몸양치법’을 보다 쉽게 구현할 수 있는 자사 음파전동칫솔을 30일 동안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9900 프레스티지, 다이아몬드클린 9000, 다이아몬드클린 9000 스페셜에디션 등이다.

전액 환불을 보장받으려면 이벤트 기간 내 ‘전액 환불’ 로고가 명시된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 체험 후 구매 영수증 발급 기준 30일 이내에 구매 페이지 내 문의게시판을 통해 환불을 요청한다. 이후 제품 전구성을 반납하고, 반납 제품 검수 결과 이상이 없을 시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

소닉케어 관계자는 “31,000회의 음파 진동이 만들어내는 미세한 공기 방울로 칫솔모가 닿지 않는 치아 사이사이, 잇몸 구석구석까지 틈새 케어해주는 자사 음파전동칫솔을 더 많은 분들이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