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치주과 동계 워크숍
2024년 치주과 동계 워크숍



단국대학교 치주과학교실(과장 조인우)이 지난 23일 2024년도 동계 워크숍을 열고, 의국 내의 대소사를 돌아보며 새해 목표와 비전을 제시했다.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단국대학교 치주과 교수진 및 전공의와 졸업생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치주과 우수 전공의로 선정된 이현섭 전공의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아울러 전공의 수료를 마치는 박재균ㆍ박혜진ㆍ이현섭 전공의에게도 선물과 패가 증정됐다.

2024년 전공의 수료패 증정식
2024년 전공의 수료패 증정식



또한 진료팀과 의국원 및 원내생을 대상으로 한 사전조사 결과를 통해 구성원들 간의 결속력을 다졌다.

올해 3월부터 전공의 1년차로 근무 예정인 우승희 전공의는 “이전부터 치주과 교수님 및 선생님들을 본받고 싶은 마음에 치주과에 지원했는데, 이번 워크숍에 참여해 보니 잘 한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앞으로 기대에 부흥할 수 있는 치주과 일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 두 번째로 워크숍을 주관한 조인우 과장은 “2023년을 돌아보니 뜻 깊은 일들도 많고 좋은 일도 많았던 한해라 생각한다”며 “2024년도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오는 3월 전임교원 발령 예정인 강대영 교수는 “2023년과 2024년은 개인적으로도, 의국도 모두 뜻 깊은 해가 될 것 같다”며 “고무적인 분위기에 힘입어 의국의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단국대학교 치주과학교실은 올해로 10회 째 동계 워크숍을 개최하여 교실원과 직원들의 사기 함양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