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초도이사회 개최
민봉기 회장, 집행부 임원에 위촉장 전달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민봉기, 이하 수원분회) 제36대 집행부가 지난 11일 경기도치과의사회관 5층 대강당에서 초도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 집행부 임원진은 주요 위원회 업무보고와 함께 회무 운영 계획 등을 논의했다.

안건으로는 ▲협력 강화를 위한 관내 공공기관 및 유관기관 방문, 간담회 개최 ▲학생구강검진 사업 확대 ▲회원 보수교육 및 학술 세미나 개최 ▲치과 실습 및 협력업체와의 관계 강화를 위한 설문 조사 및 결과 분석 ▲전자결제 시스템 도입을 통한 회무 처리 효율화 ▲2024년 행사 일정 등을 논의했다.

민봉기 회장은 지난해 개소한 한가족센터를 통해 취약계층 봉사활동과 다양한 세미나를 진행해 회원들과 긴밀한 소통 및 문화복지 혜택에 힘을 쏟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의료인 단체로써 지역 주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한 역할을 수행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이날 이사회에서는 집행부 임원진에게 위촉장이 전달됐다,

수원분회 제36대 집행부는 민봉기 회장, 이미연 부회장(치무법제위원장), 박용규 부회장(공보통신위원회), 최종원 부회장(대외협력위원장), 송종규 부회장(운영위원장), 이상현 부회장(학술복지위원장), 한윤범 총무이사, 임준우 재무이사, 강주만 치무이사, 서백건 학술이사, 박청길 법제이사, 최현성 공보이사, 홍순찬 보험이사, 신승우 정보통신이사, 박세현 기획이사, 김황현ㆍ서승원 대외협력이사, 김정현 홍보이사, 이재성ㆍ최승욱 문화복지이사로 구성됐다. 임기는 2024년 3월부터 2026년 2월까지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