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대표이사 장영환)이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 이하 오스템)와 함께 오는 30일, 31일 양일간 ‘2024년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이하 BDEX 2024)’에 참가한다.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이번 BDEX 2024에서 탑플란은 오스템과 공동으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탑플란은 자사 ‘UV Active 임플란트’를 중점적으로 소개할 방침이다. UV 조사 장비인 UV Activator를 사용해 자사 UV Active 임플란트의 표면을 초친수성 상태로 15초 만에 활성화하는 과정을 현장에서 방문객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탑플란 관계자는 “이번 BDEX에서는 UV 전용 픽스쳐가 아닌 일반 픽스쳐에도 사용할 수 있는 마운트타입의 UV Activator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탑플란 부스에서 현장 계약 신규 거래처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해피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 패키지 프로모션은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진행된 이벤트로 임플란트 및 상부 제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 현장에서는 오스템 힐링어버트먼트 정품(비멸균)을 50% 이상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판행사도 진행한다.

탑플란 관계자는 “이번 BDEX 2024에서 고객 의견을 종합하여 더 나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탑플란은 GAMEX를 비롯해 각 지역 치과의사회에서 개최하는 치과기자재전시회에 빠짐없이 참가하고 있다. 중동 AEEDC, 중앙아시아 CADEX 등 해외 전시회에도 참가해 수출 판로를 개척하고 있으며 현재 유럽ㆍ태국ㆍ대만ㆍ튀르키예 등 20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