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치과현미경 ‘LEICA M320’ 5년 워런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일로부터 5년 동안 A/S 요소가 발생할 경우, 추가 비용 없이 유지 보수를 해주는 서비스다. 덴티스는 미세현미경이 고가의 장비인 만큼, 안정성과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LEICA M320은 치과 진료용 미세현미경으로 신경치료, 치근단 수술 등 미세 근관치료에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진단부터 수술까지 모든 진료과목에 적용할 수 있고, 의료진이 인체공학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어 경추 피로도를 감소시킨다.

또한 4K 사양 카메라가 기본으로 탑재돼 높은 해상도로 사진, 영상자료를 획득하여 환자들의 진료 과정을 상세하게 기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환자와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고, 치료 순응도를 높일 수 있다.

실제 LEICA M320 사용자는 “영상 녹화와 출력 기능으로 고해상도 영상 녹화를 할 수 있어, 환자에게 본인 치아 상태를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다”면서 “의사의 시야와 각도로 본인의 치아 상태를 볼 수 있는 점은 환자에게 구강 상태를 인지시키는 데 매우 중요한 장점”이라고 후기를 전했다.

이 밖에 LEICA M320은 사용 편의성을 고려하여 간단한 다이얼 조작으로 최대 40배까지 배율을 조정할 수 있다. 동축조명으로 그림자 없이 밝은 시야를 제공해 육안으로 볼 수 없는 미세한 크랙까지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장비 자체에 항균 코팅과 Swing Arm 내 케이블이 내장돼 있어 원내 위생관리에 탁월하다.

덴티스 관계자는 “라이카의 높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LEICA M320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5년 워런티 프로모션은 매우 유용한 옵션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덴티스는 오는 30일 열리는 BDEX 2024에서 LEICA M320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