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24일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19에서

국내외 최정상급 연자들이 임플란트 Sinus Surgery를 주제로 치열한 토론을 펼친다.

신흥이 후원하고 A.T.C 임플란트 연구회가 주최하는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19가 오는 3월 24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은 이번 심포지엄의 주제는 ‘Sinus Surgery - Revisited’로, Sinus 관련 시술과 complication 극복사례 등을 바탕으로 연자들이 토론할 예정이다. 특히, 세계적인 임플란트 연자로 손꼽히는 Dr. Maurice Salama 초청은 화제가 됐다.

(왼쪽부터) Dr. Maurice Salama와 오상윤 디렉터

Dr. Salama는 Sinus Surgery에서 논란이 되었던 요소들을 A.T.C 임플란트 연구회의 디렉터인 오상윤 원장(아크로치과) 이하 학술위원들인 함병도 원장(카이노스치과), 팽준영 교수(삼성서울병원), 김성언 원장(세종치과)과 함께 토론하는 시간을 갖는다. 한국과 미국을 대표하는 임플란트 대가들의 선의의 경쟁은 임상가들 사이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왼쪽부터) 함병도 원장, 팽준영 교수, 김성언 원장, 이호준 교수

토론과 더불어 Dr. Salama의 Sinus Surgery Special Lecture도 이어진다. 오전과 오후에 Part 1과 2로 나뉘어 진행되는 강의에서 Dr. Salama는 Sinus Surgery에 대한 국제적인 흐름 및 변화와 함께 한국 임상의들에게 특별한 메시지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Live Surgery도 진행된다. 오상윤 디렉터와 이비인후과 전문의 이호준 교수(한림대학교 춘천성심병원)의 진행 아래, Sinusitis 환자를 대상으로 이비인후과 수술 후 Lateral 수술을 할 예정이다.

강연장 밖에서는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가 열린다. 이번 심포지엄에서 소개되는 신흥의 임플란트 제품과 함께 다양한 치과 기기와 상품, 각종 이벤트와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19 등록은 오는 2월 11일부터 덴탈이마트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사전 등록비는 7만 원이며, 덴탈비타민과 덴탈이마트 통합 회원은 5만 원에 등록할 수 있다. 등록비는 전국 11개 치과대학에 기부된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