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절삭력 및 출력 20% 향상… 57db로 임상의와 환자 스트레스도 감소

오스템임플란트의 핸드피스 9000L이 우수한 성능으로 진료 편의성을 높여 인기다.

9000L은 KaVo 하이엔드급으로 강한 출력을 자랑한다. 기존 KaVo사의 8000B 핸드피스 대비 출력을 20% 향상시켜, 강력하고 효과적인 절삭이 가능해 시술 시간을 크게 단축시킨다.

오스템 관계자는 “기존 하이 스피드 핸드피스 사용 시 낮은 출력에 불만이 있었거나 저가 핸드피스를 사용하면서 잔고장 때문에 불편을 겪었던 임상의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다양한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Direct Stop 기능은 1초 이내 즉각 핸드피스 회전을 정지할 수 있어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Zero suck back 기능은 침이나 혈액 등이 카트리지 내부로 빨려 들어가는 suck back 현상을 방지한다.

구동 시 소음으로 인한 스트레스도 줄였다. 기존 핸드피스들이 평균 65db 이상 소음을 내는 데 비해, 9000L 핸드피스는 57db로 임상의와 환자 모두에 편안한 진료 환경을 조성한다.

뿐만 아니라 Head 시야 각도가 27°로 디자인되어 bur는 물론 시술 부위를 효과적으로 볼 수 있으며, 집광 기능이 뛰어나 Bur와 시술 부위에 빛을 집중시킨다. 이는 가시성이 높고, 시술을 용이하게 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임상의들 대부분이 테스트를 진행해보고 바로 구매할 만큼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문의 070-4394-5398)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