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만 해도 경품 당첨 기회

SIDEX 2019(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가 1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SIDEX e-SHOP이 오는 4월 1일 첫선을 보인다.

SIDEX e-SHOP(www.sidexshop.or.kr)은 SIDEX에 출품되는 주요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SIDEX 전용 온라인 쇼핑몰로, 오는 4월 26일까지 운영된다.

e-SHOP은 전시회 이전에 참가업체 및 주요 제품을 비교 검색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서 운영된다. 위시리스트에 필요한 품목을 담아두고, 제품 결제와 수령은 전시 기간 중 해당 부스를 방문하면 되는 방식이다. 이에 참가업체는 주력제품 홍보 기회를 얻고, 치과의사 참관객은 사전에 제품 및 가격 비교로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SIDEX 2019 조직위는 e-SHOP 활성화를 위해 ‘첫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학술 사전등록자 가운데 처음 로그인하는 이들을 랜덤으로 선정, 경품을 제공한다. 처음 로그인했을 때 ‘이벤트 당첨’ 문구와 팝업창으로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 다운로드를 하면 ‘마이페이지’에서 당첨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물품은 SIDEX 2019 전시장 현장에서 해당 부스를 찾아가 받으면 된다. 치협 종합학술대회 등록자는 면허번호와 이름만 입력하면 간편 접속이 가능하다.

조직위는 “SIDEX e-SHOP이 참여업체과 참관객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투자”라며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