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제품부터 덴탈이마트 멤버십 프리미엄 라운지까지 다양한 혜택

신흥이 지난 13일, 14일 양일간 aT센터에서 열린 ‘2019 한국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 및 학술대회’(이하 KDX 2019)에서 다양한 제품 전시와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신흥 DV World가 추천한 제품들이 이목을 끌었다. 지난 IDS 2019에서 화제를 모았던 크라운 제품인 지구촌 유치관 Kids Crown, Perma Golden Crown과 지르코니아 전용 연마재 ZiLMaster, 치과기구 브랜드 휴프리디, YDM 등에 대한 프로모션이 진행됐다. 장비 및 기계 부스에도 관람객의 발길이 이어졌다. 개원 신규상담에서부터 유니트체어, 골드니안, 개원 필수 제품 및 프로그램 등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가 제공됐다. 특히, 최근 랜섬웨어 방지 백업 시스템 특허를 받은 청구ㆍ전자차트 프로그램인 덴트웹에 대한 인기가 높았다.

신흥 임플란트 제품 SIS도 기존의 베스트셀러인 Luna S, MaxPore™, SIS Bone Profiler를 비롯해 신제품 NiTi Brush, Luxator® RootPicker 등을 선보였다.

이번 KDX 2019에서도 덴탈이마트 멤버십 가입으로 혜택을 누리기 위한 관람객의 방문이 계속됐으며, 멤버십 회원 전용 프리미엄 라운지에서는 회원을 위한 휴식 공간과 다과 등을 제공했다.

신흥 관계자는 “DV World는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