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필립스소닉케어 ‘에어플로스’ 국제 학술지 등재 기념 프로모션 진행오는 31일까지 최대 53% 할인 및 휴대용 파우치 증정
  • 전유경 기자
  • 승인 2019.07.10 17:01
  • 댓글 0

 

필립스코리아(www.philips.co.kr)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의 국제 학술지 신규 추가 등재를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롯데닷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에어플로스 울트라 블랙 에디션’(정가 18만 원)은 약 20% 할인된 14만 3천 원, ‘에어플로스 울트라 실버’(정가 17만 9천 원)는 약 22% 할인된 13만 9천 원에 판매한다. ‘에어플로스 그린’, ‘에어플로스 핑크’(정가 16만 9천 원 동일)는 약 53% 할인된 7만 9천 원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휴대용 파우치를 특별 증정한다.

에어플로스는 세계적인 치의학 학술지인 《JCD》(Journal of Clinical Dentistry)에 최근 등재됐다. ‘필립스소닉케어 사용 시 플라그 및 치은염 감소 비교’ 임상 결과에 따르면 소닉케어 음파칫솔과 에어플로스를 함께 사용했을 경우, 일반 수동칫솔과 치실을 사용했을 때보다 플라그 제거 및 잇몸 건강 관리에 더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임상실험은 구강건강관리 제품 임상연구팀인 살루스 리서치(Salus Research)가 참가자 228명(평균 연령 16세)을 두 집단으로 나누어 시행했다. 한 집단은 소닉케어 음파칫솔과 에어플로스 울트라를, 나머지는 미국치과협회가 추천하는 수동칫솔과 왁스타입 치실을 3주간 사용했다. 실험 결과, 음파칫솔과 에어플로스 사용 집단이 수동칫솔과 칫솔 사용 집단 대비 플라그가 16배 제거됐으며, 잇몸 출혈은 6배 감소했다.

이 외의 논문에서도 교정환자의 에어플로스 사용과 치실(치간칫솔) 사용을 6주간 비교한 결과, 치실은 세정 시 최소 5분이 걸린 반면 에어플로스는 교정 장치 위에 바로 분사하여 30초에서 1분간 분사하면 세정이 완료됐다. 자극면에서도 에어플로스가 잇몸에 무리를 주지 않고 깔끔하게 세정했다. <두 논문의 자세한 내용은 JCD 2019년 30호 J Clin Dent 2019;30(Spec iss A)A1-8와 JDR 2017년 96호 J Dent Res 96 (Spec Iss A)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필립스소닉케어 관계자는 “에어플로스는 치아와 잇몸 깊숙한 곳에 남아있는 음식물과 플라그를 시원하게 제거할 수 있어 교정환자들 사이에서도 필수템으로 꼽힌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한 치간 케어를 경험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경희대치과병원, 동남아시아 최초 국제심포지엄 개최
경희대치과병원, 동남아시아 최초 국제심포지엄 개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구강건강 ‘첫 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구강건강 ‘첫 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