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네오바이오텍의 대만 Key 닥터 세미나 성료대만 예비 치과의사들에게 네오 제품 기반으로 한 강연 및 우수한 기술력 선보여
  • 전유경 기자
  • 승인 2019.08.21 17:06
  • 댓글 0

네오바이오텍이 대만 Dr.Lai 그룹에서 지난달 28일, 29일 양일간 개최한 대만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대만 Key Doctor와 예비 치과의사를 위한 이번 세미나에는 30여 명의 대만 현지 Key Doctor가 참석했다. 28일에는 허영구 원장(닥터허치과)이 연자로 나서 네오의 임플란트 CMI컨셉 및 식립 프로토콜에 관한 강의를 진행했다. 이날 강연에서는 구강스캐너 i500을 비롯하여 Neo NaviGuide와 VARO Guide, 식립 후 동요도를 측정하는 Anycheck를 활용한 시술 케이스를 선보였다. 이후에는 핸즈온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 허영구 원장

 

 

대만 APACD 학회 주관으로 열린 디너파티에서는 네오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해 대만 치과의사에게 국내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였다.

29일에는 예비 치과의사 세미나가 열렸다. APACD 학회 주관으로 열린 세미나에는 70여 명의 대만 예비 치과의사가 참석한 가운데, 허영구 원장이 ▲Neobiotech CMI Fixation concept & Design 소개 ▲Implant Compression Necrosis ▲Why Osseointegration failure? ▲How can we minimize bone resorption? ▲Key of the AnyTime Loading & Drilling Protocol 등 총 5가지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이후에는 핸즈온을 진행해 대만 예비 치과의사들이 국내 임플란트 기술력을 경험했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허영구 원장의 강연 및 핸즈온에 참가자들의 호응이 뜨거웠다”면서 “향후 Dr.Lai 그룹의 자체 행사 때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기후 위기는 건강의 위기”
“기후 위기는 건강의 위기”
지역주민 구강검진 봉사에 앞장
지역주민 구강검진 봉사에 앞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