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위생 및 감염관리 제품 선보여…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부터 무료 택배 서비스까지

신흥이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GAMEX 2019(경기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가을맞이 이벤트로 꽉 찬 DV WORLD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DV WORLD는 덴탈비타민 10주년 기념으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신흥은 덴탈비타민 10주년 맞이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해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을 선정했다. 슬로건은 “고객과 함께 전시문화를 만들어가자는 덴탈비타민의 철학이 담겨있다”라는 게 신흥 측 설명이다.

전시 기간 중 DV WORLD는 덴탈이마트를 통해 GAMEX 2019 사전등록을 완료한 참가자들을 비롯하여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누리려는 참관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최근 개원가에서 화제인 치과위생 및 감염관리 제품들도 눈길을 끌었다. 유럽 CE마크 인증 제품을 국산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치과위생용품 시리즈 ‘topdental Bossklein’, 유니트체어 타구대와 석션 튜브 내부침전물 세정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D-Suction Cleaner’,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의약품 소독제로 핸드피스 소독을 쉽게 할 수 있는 ‘디터점스 울트라(액)’ 등이 특별한 가격으로 참가자들을 맞았다.

Kids Crown의 새로운 라인업 ‘Kids Golden Crown’도 선보였다. Kids Golden Crown은 간편한 조작으로 골드 크라운의 느낌을 쉽고 빠르게 재현하는 것은 물론, 기존 SS크라운에 티타늄 코팅이 더해져 구강 내에서 자연스러운 색상을 구현하는 유치관이다.

그 밖에도 뛰어난 가성비와 친환경 소재를 자랑하는 석션팁 ‘Hygosurge XL’, 펜 타입의 우수한 그립감이 발치를 쉽게 해주는 ‘Luxator P-Series’ 등 다양한 신제품들도 주목받았다.

신흥의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SIS(Shinhung Implant System), 유니트 체어 및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청구ㆍ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등도 꾸준한 인기를 자랑했다.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도 마련됐으며, 제품 구매부터 배송까지 ALL-IN-ONE 서비스를 제공해 참관객 편의를 도모했다.

신흥은 “지난 10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준 고객들 덕분에 지금의 덴탈비타민과 DV WORLD가 존재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더욱더 즐거운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