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덴탈비타민 우수고객 대상으로… DV 10주년 기념 슬로건 시상식도 진행

신흥이 덴탈비타민 10주년을 맞아 지난 달 31일, 덴탈비타민 회원들과 함께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덴탈비타민, 덴탈이마트, 덴탈잡 등 우수고객 약 40여 명을 대상으로 10년 동안 이들이 보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이날은 덴탈비타민 1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전 시상식도 있었다. 덴탈비타민은 지난 7월, 덴탈비타민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1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한 바 있다. 응모된 약 512건 중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이 베스트 슬로건으로 선정됐다.

시상식 이후에는 회원들이 만찬을 함께하며 친목을 다졌다. 회원들은 “덴탈비타민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DV서포터즈 단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최진용 원장(미소사랑치과의원)은 “점점 많은 치과의사가 덴탈비타민 플랫폼을 잘 활용하고 있는 것 같아, 서포터즈로서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신흥은 “10년 동안 많은 고객의 사랑으로 덴탈비타민이 대한민국 최고의 덴탈 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했다”면서 “앞으로도 언제나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으로써 든든하게 고객과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