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권 치과의사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치과감염관리 제품 선보일 예정

신흥이 오는 11월 9일, 10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YESDEX 2019(2019 영남 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 이하 YESDEX 2019)에서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로 참가한다.

신흥은 이번 DV WORLD에서 영남권 치과의사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트체어, SS크라운 등을 비롯해 골드, 치과위생용품, 덴탈이마트 서비스와 같은 치과기자재 토탈 솔루션을 만날 수 있다.

먼저 Kids Crown의 새로운 라인업인 Kids Golden Crown은 간편한 조작만으로 골드 크라운의 느낌을 쉽고 빠르게 재현할 뿐만 아니라, 기존 SS크라운에 티타늄 코팅이 더해져 구강 내에서 자연스러운 색상을 구현하는 유치관이다.

치과위생 관리를 위한 제품 전문 부스도 특별히 마련된다. 이곳에서는 유럽 CE 마크 인증 제품을 국산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topdental Bossklein 시리즈, 유니트체어 타구대와 석션 튜브 내부침전물 세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D-Suction Cleaner가 소개된다. 또한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의약품 소독 및 멸균제로 화제가 된 디터점스울트라(액)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신흥의 베스트셀러 SIS(Shinhung Implant System), 유니트체어 및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청구 프로그램 덴트웹 등을 만날 수 있으며, 국내 최초 치과재료 쇼핑몰 덴탈이마트는 영남권 멤버십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를 운영한다.

신흥은 “청명한 가을 날씨에 YESDEX의 DV WORLD를 방문하여 즐거운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누리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