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seodensification 효과로 북미 및 유럽 치의 필수 아이템 등극

메가젠임플란트가 상악동 수술 및 좁은 골폭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Densah bur를 국내 공식 런칭했다.

해외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Versah社의 Densah Bur는 Osseodensification(Densah Bur를 Irrigation과 함께 역방향 회전하여 Bone을 파내지 않고 주변으로 Bone이 치밀화되는 효과)으로 Howerd Gluckman(DDS), Isaac Tawil(DDS, MS), Michael Pruett(DMD) 등을 비롯한 많은 저명 치과의사에게 인정받았으며, 북미 및 유럽 치의들 사이에서 새로운 트렌드가 되고 있다.

Densah Bur는 골치밀화 기법을 통해 임플란트 초기 안정성, 골밀도, BIC를 증가시킨다. 기존 서지컬 드릴과 달리 역방향 회전 시, 드릴에 의해 절삭된 잔존골이 잇몸뼈 내부에 유지돼 D4본과 같은 소프트본에서 골밀도를 높여 임플란트 고정력이 높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실제 임상에서 임플란트 식립 6주 후 in vivo 테스트 결과, 골치밀화 기법이 골융합 과정을 촉진시킨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높은 식립 토크와 초기 안정성이 골융화를 더 빠르게 한 것이다.

골폭이 좁은 케이스에서도 Ridge 두께를 보존함과 동시에 확장시켜 높은 식립 토크와 ISQ 값을 얻을 수 있다. 이는 Implant bed 주변의 응축된 자가골 층을 생성하여 임플란트의 고정력 및 성공률을 향상시켰기 때문이다.

상악동 수술 시에도 매우 유용하다. 상악동 거상술에 사용할 경우 내부 잔존골이 상악동을 밀어 Sinus lift 효과를 볼 수 있어, sinus kit를 대체하는 효과가 있다. (문의 1544-2285)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