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열리는 개원ㆍ경영박람회로 눈길

치과 디지털 커뮤니티 덴트포토가 오는 3월 1일, 온라인 개원ㆍ경영박람회 ‘2020 덴트포토 엑스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덴트포토 엑스포 홈페이지(http://expo.dentphoto.com)에서 열리는 온라인 행사로 주목받고 있다.

덴트포토 측은 인터넷 사용이 보편화되면서 커뮤니케이션, 임상 및 치과관련 정보 공유, 제품 구매에 이르기까지 온라인 활동이 하나의 문화로 정착되는 점에 착안하여 덴트포토 엑스포를 시작했다. 본 행사는 치과의사 회원들의 개원 정보 통로로 자리 잡아 올해로 16회째를 맞았다.

이번 행사 역시 치과의사 회원을 위한 개원강의를 비롯한 다양한 개원정보 제공, 출품 업체 제품 홍보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출품 업체에도 저렴한 비용으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치과 개원 및 경영에 관련된 기업이라면 어디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덴트포토 엑스포 사무국에 참가 신청하면 된다.

한편 덴트포토는 39,000여 명 회원이 가입된 치과계 대표 커뮤니티 채널이다. 회원은 치과의사, 스탭, 치과관련업체 관계자들이며 이 중 22,000여 명이 치과의사다. 덴트포토는 치과의사 회원들을 위해 공동구매, 임상포럼, 기종별포럼, 치과용 웹애플리케이션, 케이스북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덴트포토 엑스포 참가문의 063-831-8651)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