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임상 필수 아이템 및 Hot Product 특별 가격에 선보여

오는 2월 2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제14회 2020 샤인학술대회’에서 신흥이 임상가를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haring - 지식의 나눔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는 국내 정상급 연자들이 임상가를 위한 최고의 강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흥은 이번 학술대회 강연에서 소개되는 아이템들을 DV WORLD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먼저 베이직 세션의 소아치과 강연에서 소개되는 Kids Crown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미국, 유럽을 비롯해 전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돼 호응을 얻고 있는 Kids Crown 외에도 Kids Ring Crown, Kids Golden Crown 등도 프로모션 가격으로 선보인다.

엔도에 도움을 주는 효과적인 기구도 주목할 만하다. 엔도 세션에서 소개되는 휴프리디 Forcep, Elevator, 금장 Needle Holder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심미 세션 관련 제품으로는 심미수복을 위한 △지르코니아 연마재 Zirconia Polishing Kit △Clearfil SA Luting △Majesty Flow, Beautifil Flow 등 지르코니아 및 레진 재료들이 있다.

교정 전문 부스에서는 △Damon Clear 2 △Passive Self-Ligation 기술을 적용한 개폐형 슬롯 설측 Bracket △Alias 등이 교정 세션을 신청한 교정의 및 일반의의 선택을 기다린다.

신흥은 또 새해 개원 시즌을 맞아 신규 개원의를 위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개원 상담 부스도 마련한다. 이날 점심시간에는 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이현욱 대표가 특별 연자로 나서 덴트웹 소개와 가이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덴트웹은 3년 연속 신규 개원의 선택률 1위를 달성했으며, 랜섬웨어 방지 백업관리 시스템 특허와 보안기능 검사 인증 등 강력한 보안 기능을 인정받았다.

이 밖에도 △SIS Starter KIT △Sinus KIT 패키지 △Bite Impression Coping △Bone Profiler △LITE TOUCH 등도 참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을 위한 혜택도 계속된다. 회원 가입 시 주어지는 10가지 혜택 외에 학술대회 종료 후 회원만을 위한 Membership Day가 진행된다. 또한 덴탈이마트 부스에서 골드니안 10g 이상 구매 시 5만 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샤인할술대회 사전등록은 덴탈이마트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며 등록비는 3만 원이다. 등록비와 학술대회장 방문 대중교통 이용료는 100% DV Point로 적립된다. (등록 문의: 1544-2809, 학술 문의: 080-811-2201)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