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7일부터 오스템 Surgery Master Course 시작

△ 정현준 원장

오스템임플란트가 오는 3월 7일부터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오스템 AIC 연수센터에서 ‘Surgery Master Course’를 개최한다.

총 10회에 걸쳐 열리는 이번 코스는 정현준 원장(연세힐치과)이 디렉터로, 이수형 원장(글로벌치과)ㆍ이주형 원장(밝은미소치과)ㆍ이선규 원장(연세위드치과)이 패컬티로 나선다.

정 원장은 ▲임플란트 수술 합병증 ▲가이드 서저리 ▲상악동에 대한 해부학 및 생리학적 특징 ▲Sinus Lift & Graft 등을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또한 오스템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인 ‘OneGuide’를 활용해 연수생들이 Surgery를 제대로 실습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정 원장은 “연수생들이 이해하기 쉬운 강의, 체계화된 실습으로 실제 임상에서도 어려움 없이 수술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실제 임상에서 경조직 및 연조직 증대 수술, 상악동 수술을 자신 있게 진행할 수 있도록 심도 있는 강의를 계획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Pig jaw와 마네킹 등 다양한 오스템 교보재를 활용한 실습 시간도 대폭 확대해 코스 수료 후에는 모든 연수생이 난이도 높은 수술을 안전하게 수행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오스템 관계자는 “정 원장의 임상 경험과 임플란트 노하우를 전수받는 것은 물론, 임상에서 상황을 재현한 다양한 모델을 지원받는 등 체계적인 교육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070-4394-7803. 코스는 선착순 15명으로 진행)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