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구강보건의 날’ 맞이 올바른 양치법 지원 위한 캠페인 진행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오는 20일 ‘세계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구강위생과 올바른 양치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이를 지원하기 위한 ‘음파칫솔 전액 환불 보장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필립스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진행된다. 전액 환불 로고가 명시된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 프로텍티브클린 1.0, 프로텍티브클린 블랙 에디션, 프로텍티브클린 패밀리 패키지 등에 한해 제품 구매 후 30일 이내 불만족 시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

소닉케어 음파칫솔은 강력한 음파 진동이 분당 31,000번 일어나 칫솔모가 직접적으로 닿지 않는 치아 사이사이를 부드럽게 케어한다. 잇몸과 치아의 자극은 최소화하고 플라그에는 강력하게 작용해 일반 칫솔 대비 플라그 제거 효과가 최대 7배다. 모든 제품에는 양치 권장 시간 2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스마트 타이머’ 기능이 탑재돼있으며, 쿼드페이서는 구강 4분면을 꼼꼼히 닦을 수 있게 30초 간격으로 알림을 준다.

소닉케어 관계자는 “입속 세균과 바이러스는 각종 감염을 일으켜 구강질환의 주요 원인이 되고 전신질환에도 악영향을 미친다”면서 “세계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올바른 양치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계구강보건의 날(World Oral Health Day)은 세계치과의사연맹이 구강 건강에 대한 국제적 인식을 제고하고자 제정한 날이다. 구강 건강에 대한 관심 촉구, 올바른 구강 관리 습관 확립, 치주질환 예방과 관리를 통한 전 세계인의 삶의 질 개선을 목표로 한다. 이 시기에 맞춰 130여 개국에서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200여 개 단체가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