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IBS ‘Magic Motion’ 혁신적 오버덴처 시스템으로 주목상악에서도 임플란트 2개만으로 안정적 유지
  • 전유경 기자
  • 승인 2020.04.08 15:40
  • 댓글 0

 

IBS임플란트가 틀니 파손 및 임플란트 파절과 탈락을 방지하는 오버덴처 시스템 ‘Magic Motion’을 출시했다.

Magic Motion은 기존 상악 4개, 하악 2개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부분 틀니 개념의 기존 방식과 달리 상악에서 임플란트 2개를 식립하는 방식이라 쉽고 간편하다.

Moving Head는 신체 관절과 유사하게 구성돼 저작 시 덴처의 움직임을 허용한다. 이는 기존에 고정된 오버덴처 시스템에서 볼 수 있는 픽스처 파절이나 골 흡수 등의 단점을 개선한 것이다. 특히 전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게 제작돼 저작 시 픽스쳐에 발생할 수 있는 부하를 줄여준다.

식립 방향이 잘못된 경우에도 충분히 보상 가능하며, 식립 시 Interthread Bone이 손상되지 않아 골 치유가 빠르고 응력 분산도 우수하다. 또 Rebasing 시기를 환자가 인지할 수 있어 관리가 수월하다.

또한 Metal Palte 없이 U-Shape로 상악용 덴처 제작이 가능하며 뼈의 흡수를 최소화하여 임플란트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게 수명을 보장한다.

IBS임플란트 관계자는 “Magic Motion은 틀니 환자를 위해 개발돼 상악에서도 임플란트 2개만으로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혁신적인 오버덴처 시스템”이라며 “기공소에서 덴처의 Hosting 부착이 가능해 치과에서의 체어 타임을 대폭 줄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최유성ㆍ전성원 회장단 임원진이 34대 집행부”
“최유성ㆍ전성원 회장단 임원진이 34대 집행부”
교정학회, 회원 안전 최우선으로 11월 국제학술대회 개최
교정학회, 회원 안전 최우선으로 11월 국제학술대회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