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18일부터 광주 Surgery Master Course 진행

오스템임플란트가 오는 18일부터 7월 12일까지 총 8회에 걸쳐 광주 AIC 연수센터에서 Surgery Master Course를 진행한다.

△ 정종철 원장

이번 코스는 정종철 원장(샘모아치과)이 디렉터로 나선다. 먼저 이달 18일에는 오스템 CAS KIT와 LAS KIT를 활용해 Sinus Surgery에 대해 강의한다. 이어 5월 16일과 6월 첫 회차에는 돼지 족과 상하악을 사용해 Soft & Hard Tissue Management를 주제로 이론 및 실습을 진행한다.

6월 21일에는 OneGuide KIT를 활용해 ‘Immediate implant placement Management of complications’를 주제로 실습할 예정이다.

7월 강의 첫날은 OneCAS KIT를 활용해 Sinus Surgery를 집중적으로 실습하며, 마지막 날은 Live Surgery를 진행해 임상에서 바로 임플란트 시술을 할 수 있는 임상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실제 임상 사례를 통한 실습 위주 강의로 경험이나 자신감이 부족한 참가자들의 임상 지식과 술기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실전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받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코스는 선착순 15명으로 진행된다. (문의 070-4345-7501)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