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우리 아이 예쁜 치아 자랑하세요”QTT, 건치 어린이 사진 콘테스트 개최… ‘이아포’ 앱으로 사진 찍어 응모
  • 전유경 기자
  • 승인 2020.05.11 19:34
  • 댓글 0

 

(주)QTT(대표 고태연)가 가정의 달 및 6월 9일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제1회 QTT 건치 어린이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 '이아포' 앱

콘테스트 대상 어린이는 첫 이가 난 영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지원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QTT가 개발한 ‘이아포(e.a.po)’ 앱을 사용해 아이가 치아가 보이게 미소 짓는 사진을 찍어 부모의 아이디와 아이 이름으로 오는 6월 9일까지 이메일(keh@qtt.co.kr) 응모하면 된다. 이아포(e.a.po) 앱은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면 된다.

내부 심사를 거쳐 응모자 중 5명을 선정하며 최우수건치어린이로 선정된 자는 건치어린이명예모델로 임명해 상장 수여는 물론 프로필사진 촬영 기회를 준다. 그 밖에 우수건치어린이상, 베스트미소상, 베스트튼튼치아상, 베스트이미지상 수상자에게도 상장과 경품을 지급한다. 또 수상자 전원에 사진을 담을 ‘나만의 액자’도 제작해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QTT가 개발한 이아포(e.a.po) 앱은 사용자 본인 치아ㆍ치주를 촬영해 딥러닝 기반 인공지능으로 분석하는 스마트 셀프 구강검진 서비스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AOMI 14대 집행부 출범
KAOMI 14대 집행부 출범
치위협, 보조인력 TF 등 치협과 긴밀한 공조 다짐
치위협, 보조인력 TF 등 치협과 긴밀한 공조 다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