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BEAUTIFIL Flow 레진 시리즈 개원가 ‘주목’

△ (아래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BEAUTIFIL Flow F02, F10, Plus F03, Injectable

신흥이 판매하는 플로우 레진 ‘BEAUTIFIL Flow’ 레진 시리즈가 개원가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BEAUTIFIL Flow 레진 시리즈는 흐름성과 셰이드에 따라 술자가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다. BEAUTIFIL Flow F02, F10, Plus F03, Injectable의 라인업으로 이루어져 있다. 흐름성이 달라 용도별로 사용할 수 있다.

F02는 고점도로 베이스, 서비컬, 와동의 직접수복 등에 사용할 수 있다. F10은 흐름성이 좋아 실란트, 베이스 라이너 등에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불소 방출 필러로 충치 예방 효과가 있으며, 특수 처리된 시린지 팁이 시린지 낭비를 막아준다.

F03은 구강 내 적층 충진이 가능한 Injectable Hybrid 레진이다. 1분에 3mm가 흐르는 중간 점도로 베이스 라이너 및 와동의 직접수복에 적합하며, 광택 지속력도 탁월하다.

Injectable은 강도 높고 심미성 뛰어난 최초의 유니버설 심미수복 레진이다. 물성이 뛰어나 다양한 레진 적용이 가능하며, 흐르지 않는 점도로 전/구치 수복 모두에 이상적인 형태를 만들 수 있다. 또한 특유의 Filler Matrix 구조와 Nano-hybrid 필러 구조는 실제 치아와 동일한 느낌을 재현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신흥 관계자는 “BEAUTIFIL Flow 레진 시리즈는 S-PRG 기법(반영구적 불소 방출과 더불어 구강 내 수분 흡수를 차단해 색소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SHOFU社 특허 기술)이 적용된 스테디셀러”라며 “유저의 취향과 환자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므로 최상의 수복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BEAUTIFIL Flow는 덴탈이마트 6월 추천 상품으로 선정됐으며, 기간 중 제품 후기를 남기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의 080-801-1577, 8)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