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덴티스, 임영웅 콜라보 광고현장 공개오는 7월 ‘김치치즈덴티스’ 광고 방송… 뮤직비디오는 6월 사전 공개
  • 전유경 기자
  • 승인 2020.06.01 11:49
  • 댓글 0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새 모델 임영웅과 대국민 미소캠페인을 예고했던 ‘김치치즈덴티스’ 뮤비와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덴티스 측은 지난달 12일과 13일 양일간 경기도와 서울 모처에서 CF 및 지면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김치치즈덴티스송의 트로트버전 공개와 뮤직비디오라는 컨셉에 맞춰 대형 무대세트와 최고의 음향 장비, 댄서 투입 등으로 화려하게 진행됐다.

덴티스 관계자는 “가수 임영웅은 아티스트의 컨디션을 최고로 유지하고자 세심한 부분까지 준비에 촬영해 임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며 “90여 명의 현장 스태프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게 마무리 편집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사진으로 공개된 무대 외에도 또 다른 느낌의 서브 무대를 준비해 뮤직비디오를 다채롭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덴티스×임영웅 콜라보 김치치즈덴티스 광고는 오는 7월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6월 중 광고 영상과 뮤직비디오가 사전 공개될 예정이다.

또 임영웅의 팬들을 위해 지난 5월 15일에는 현장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기도 했다. 덴티스는 공식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진과 영상 등을 사전 공개할 계획이다.(인스타그램: dentissmile/ 덴티스임플란트)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건강한 의료광고 함께 만들어요!
건강한 의료광고 함께 만들어요!
덴티스, 코스닥 상장
덴티스, 코스닥 상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