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사용법으로 빠르고 안전한 지혈 효과

신흥이 인상전 처치제 ‘DryZ Gingival Hemostatic Retraction Paste’(이하 DryZ/제조사 parkell)를 출시했다.

DryZ는 치과 진료 시 신속하게 지혈이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었던 임상가들에게 도움을 준다. 특히 황산제2철(Ferric sulfate) 성분이 없어 사용 후에도 검은 얼룩 등을 남기지 않아 처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다. 심장 질환 환자에게 위험한 에피네프린(epinephrine)도 들어있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출혈이 발생한 치은 열구 부위에 DryZ를 충분히 도포하고 2분간 유지 후 세척해 건조하면 된다. DryZ 1팩은 0.5mL 용량 7개의 시린지와 팁 15개로 구성돼있다.

DryZ는 오는 9일 덴탈이마트에서 진행되는 덴탈비타민 온라인치과기자재전시회 UNTACT DV ON WORLD에서 프로모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UNTACT DV ON WORLD는 덴탈비타민 DV WORLD의 온라인 전시회로, 제품 관람과 함께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흥은 UNTACT DV ON WORLD를 비롯해 각종 전시회에서 DryZ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080-801-1577, 8)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