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덴탈비타민 온라인 치과기자재전시회 ‘UNTACT DV ON WORLD’ 개최 3일 만에 31,000회 접속 돌파… 오는 7월 5일까지 연장 예정

코로나19로 인해 사회 전반적으로 ‘언택트(비대면)’ 방식이 각광을 받으면서, 신흥이 이에 발맞춰 기획한 온라인 치과기자재전시회 ‘UNTACT DV ON WORLD’가 개최 3일 만에 31,000회 접속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8일부터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 선보이고 있는 UNTACT DV ON WORLD는 덴탈이마트의 DV WORLD 온라인 전시회다. 총 11개 제품이 공개된 현재까지 매일 새로운 기록을 경신하며 주목받고 있다. 개최 3일 만에 구매 건수 3,000건을 달성하고, 회원 1,200명이 댓글 이벤트에 참여했다. 덴탈이마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DV POINT 적립권(10만 점 권)은 전시회 첫 포문을 열며 누적 판매금액 20억을 돌파했다.

역대급 판매 기록을 보인 제품들도 있다. 전시회 2일 차에 첫선을 보인 인상전 처치제 ‘DryZ’는 출시와 동시에 완판 기록을 세웠으며, 이에 덴탈이마트는 긴급 추가 발주를 신청한 상태다.

‘갓성비 아이템’으로 불리는 ‘PROFA FILE GOLD’는 하루 동안 판매 건수 약 1,485를 기록했다. 이는 PROFA FILE GOLD 출시 이래 최다이며, 지난 SIDEX 2019 1일 판매량인 1,162건을 넘어선 기록이다.

강한 접착력을 자랑하는 ‘CLEARFIL S3(트라이S) BOND Universal’ 역시 전시회 오픈 단 하루 만에 SIDEX 2019 때보다 판매량이 287% 증가했다.

‘MANI 크라운 컷팅 버’ 또한 하루 동안 리뷰 댓글 556개를 달성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리뷰 작성자들은 “강한 삭제력으로 진료 시간을 줄여준다”, “삭제력도 좋고 내구성도 확실히 좋다” 등 제품의 압도적인 절삭력과 강력한 파절 저항성을 호평했다.

신흥은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UNTACT DV ON WORLD를 오는 7월 5일까지 연장해 진행할 예정이다. 3주 차부터는 휴프리디와 플로우 레진, ‘Kuraray Majesty Flow’, 유럽에서 인정받은 치과위생용품 시리즈 ‘topdental Bossklein’ 등이 공개된다. 제품별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신흥 관계자는 “온라인 전시회를 처음으로 시도했음에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남은 기간에도 더 뛰어난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1544-2809)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