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송콜라겐, 엔도펙스, 노바이러스 공기살균기 등 44종류 제품 선보여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99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44종류이며 리뉴메디칼은 그중 닥터송콜라겐, 엔도펙스, 노바이러스 공기살균기를 주력 제품으로 꼽았다.

먼저 닥터송콜라겐은 플랩리스에 최적화된 고점도 액상콜라겐이다. 연조직 재건 목적으로 사용되며, 손상 조직에 생착해 콜라겐 조직과 신생혈관을 형성한다. 좁은 부위에도 사용이 편리해 최적의 핸들링을 자랑한다.

엔도펙스는 무선형 복합 근관 충전 시스템으로써, Pen과 Gutta Easy로 구성됐다. 펜은 가벼워서 무게 중심이 뒤로 쏠리지 않아 시술이 편리하며, 커버가 실리콘 소재라 위생적이고 그립감이 우수하다.

Gutta Easy는 타 제품보다 가열 시간을 2~3배 단축했고, Needle Tip은 내구성이 우수하며 360° 회전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노바이러스 공기살균기는 NASA 인증 및 특허를 받은 초에너지 플라즈마 기술을 이용한 제품이다. 공기 중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를 파괴하고 VOC를 중화한다. 또 곰팡이 포자, 먼지, 진드기, 꽃가루, 비듬과 같은 미립자 역시 파괴하는 것으로 여러 임상 시험 결과에서 입증됐다. 코로나19 감염 우려가 있는 공공장소와 병원 등에 적합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현재 99패키지에서 99만 원 이상 구매 시 ILED 1초 광중합기 또는 적외선 비접촉 온도계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문의 1588-4694)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