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일부터 10월 18일까지 임플란트 보철 심화과정 마스터

△ 김진만 원장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오는 8월 ‘PROSTHETICS MASTER COURSE’(이하 마스터코스)를 마곡 AIC 연수센터에서 개강한다.

이번 마스터코스는 오는 8월 1일부터 10월 18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며, 김진만 원장(서울리더스치과)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보철 심화과정을 강의한다.

‘Fixed Prosthesis, Esthetic Implant, Full Mouth Rehabilitation and Removable Prosthesis’를 주제로 △Prosthetics KIT를 활용해 다양한 ABT와 보철물 체결 △Immediately Loading 시 Beacon을 사용한 골유착도 측정 △Fixture 파절 시 EFR KIT를 활용한 파절 Fixture 제거, Screw 파절 시 ESR KIT를 활용한 파절 Screw 제거 등 강연과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진만 원장은 “강의는 물론이고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습 위주 교육을 알차게 준비해 참가자의 이해도를 높일 예정”이라며 “수년간 임상경험을 통해 익힌 보철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겠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마스터코스 4회 차에서는 김학후 원장(구올담치과병원)을 특별 연자로 초청해 보철 적용 및 관리의 중요성에 관해 상세히 들어볼 예정이다.

이번 마스터코스는 선착순 20명으로 진행된다. (문의 070-4394-7436)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