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 인증받은 ‘DIAderm M’ 외 ‘3DPrinting Membrane BIOFLEXGIDE’도 파격 할인

리뉴메디칼(대표이사 김성호)이 리뉴오스, 엔도펙스, 노바이러스에 이어 고객을 위한 네 번째 코로나19 극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브레인 제품을 주제로 한 이번 프로모션은 리뉴메디칼에서 멤브레인 1위 제품으로 추천하는 ‘DIAderm M’이다. 디아덤은 까다로운 CE 인증을 획득해 글로벌 기준에 적합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상하부 다공성 구조와 치밀한 막 구조로 우수한 신생혈관 형성 환경을 조성하며 가교화 공정으로 치유 기간이 안정적이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파격 할인을 적용해 35,000원(115,000원 상당)에 판매한다.

이어 ‘3DPrinting Membrane BIOFLEXGIDE’는 FDM 방식의 3D 프린터 기술로 제조해 삽입 후 2년 이내 생분해된다. 프로모션 기간에만 25,000원(99,000원 상당)에 판매한다.

그밖에 PLLA제품 REDURA(독일 MEDPRIN社)와 멸균 없이 비독성 멸균 용액 살균이 가능한 3차원 구조의 CGDERM도 50% 이상 할인 행사 중이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고객의 부담감을 낮추고자 준비한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의 차세대 멤브레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