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메가젠, 유니트체어 ‘N2’ 공식 출시우수한 디자인과 내구성으로 호평… 출시 기념 BIG4 이벤트 진행
  • 전유경 기자
  • 승인 2020.09.09 14:00
  • 댓글 0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가 유니트체어 ‘N2’를 공식 출시했다.

N2는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 뛰어난 A/S 등으로 임상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로 임상가가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를 할 수 있게 하며, 무중력 모드로 환자는 최적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카트 타입, 암 타입 두 종류로 판매 중이다.

카트 타입은 진료 시 공간 활용이 효율적이고 넒은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또 초경량 강화 소재의 슬림형 등받이로 환자 접근성을 높였다. 2관절 헤드레스트는 원하는 각도와 높이로 진료 포지셔닝을 할 수 있으며, 소아와 노인 환자의 편의성을 높인 시트 포지션은 업계 최고 수준이다.

기존 유니트체어 모델 ‘NEXT’에 적용해 호평을 받은 43인치 모니터도 N2에서 호환 가능하다. 이는 환자와 원활한 상담을 도와 임상가와 환자 간 신뢰도를 높인다. LED 디스플레이로 체어 동작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정전식 터치스크린으로 필요한 기능을 쉽게 구동할 수 있다. 핸드피스인터락 스위치 기능은 먼저 선택한 핸드피스만 동작해 사용 안전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풋페달토글 방식을 적용해 스케일러 온ㆍ오프 동작이 가능하고, 90° 타구대 회전 설계로 편의성을 최대화해 분해와 세척이 쉽다. 2관절 구조 어시스턴트 유니트 타입을 적용해 접근성ㆍ공간 확보 또한 쉬우며, 내장형 티슈 홀더가 포함됐다.

업계 최초로 구매 후 3년 무상 보증된다. 또 평생 보증 프로그램을 통해 매월 소모품 및 노후 부품 정기 점검을 진행하는 예방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9개 지점에 전문 엔지니어를 배치해 12시간 이내 A/S가 이루어져, 더 빠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메가젠은 계약 고객 대상 기간 한정으로 N2 출시 기념 BIG4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년 무상 보증 포함 ▲43인치 모니터 무상 업그레이드(40만 원 상당) ▲석션 홀더 ‘2nd Assi’ 무상 업그레이드(20만 원 상당) ▲환자용 비말 차단 가드 ‘Votex’ 1상자(8만 원 상당)를 제공한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시흥서울대치과병원 설립 추진 위한 MOU 체결
시흥서울대치과병원 설립 추진 위한 MOU 체결
오스템, 김진 교수 대전 ‘Basic Master Course’ 개강
오스템, 김진 교수 대전 ‘Basic Master Course’ 개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