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디자인과 내구성으로 호평… 출시 기념 BIG4 이벤트 진행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가 유니트체어 ‘N2’를 공식 출시했다.

N2는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 뛰어난 A/S 등으로 임상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로 임상가가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를 할 수 있게 하며, 무중력 모드로 환자는 최적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카트 타입, 암 타입 두 종류로 판매 중이다.

카트 타입은 진료 시 공간 활용이 효율적이고 넒은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또 초경량 강화 소재의 슬림형 등받이로 환자 접근성을 높였다. 2관절 헤드레스트는 원하는 각도와 높이로 진료 포지셔닝을 할 수 있으며, 소아와 노인 환자의 편의성을 높인 시트 포지션은 업계 최고 수준이다.

기존 유니트체어 모델 ‘NEXT’에 적용해 호평을 받은 43인치 모니터도 N2에서 호환 가능하다. 이는 환자와 원활한 상담을 도와 임상가와 환자 간 신뢰도를 높인다. LED 디스플레이로 체어 동작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정전식 터치스크린으로 필요한 기능을 쉽게 구동할 수 있다. 핸드피스인터락 스위치 기능은 먼저 선택한 핸드피스만 동작해 사용 안전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풋페달토글 방식을 적용해 스케일러 온ㆍ오프 동작이 가능하고, 90° 타구대 회전 설계로 편의성을 최대화해 분해와 세척이 쉽다. 2관절 구조 어시스턴트 유니트 타입을 적용해 접근성ㆍ공간 확보 또한 쉬우며, 내장형 티슈 홀더가 포함됐다.

업계 최초로 구매 후 3년 무상 보증된다. 또 평생 보증 프로그램을 통해 매월 소모품 및 노후 부품 정기 점검을 진행하는 예방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9개 지점에 전문 엔지니어를 배치해 12시간 이내 A/S가 이루어져, 더 빠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메가젠은 계약 고객 대상 기간 한정으로 N2 출시 기념 BIG4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년 무상 보증 포함 ▲43인치 모니터 무상 업그레이드(40만 원 상당) ▲석션 홀더 ‘2nd Assi’ 무상 업그레이드(20만 원 상당) ▲환자용 비말 차단 가드 ‘Votex’ 1상자(8만 원 상당)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