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디오 하반기 온라인 세미나도 호응디지털 덴티스트리 관련 다양한 주제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 인기
  • 전유경 기자
  • 승인 2020.09.23 14:47
  • 댓글 0

 

디오(대표이사 김진백)가 기획한 ‘DIO Online Seminar’가 하반기에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상반기보다 더 다양한 주제와 함께 연자들이 임상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하고 있다.

올 연말까지 국내 연자를 포함해 미국, 포르투갈 등 각국 대표 연자들의 강연도 예고돼 있어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금까지 ‘UV Implant의 임상응용’(손현락 원장, 뉴튼치과병원)을 시작으로 △Immediate Placement after All-on-X Surgery(이재두 소장, 웰컴기공소) △Modern Implantology : Current trends, technologies and workflows(Dr. Paulo Carvalho) 등 매주 다양한 주제의 강연이 진행됐다.

특히 최병호 교수(원주 연세세브란스병원)는 ‘A to Z Full Arch Surgery’ 시리즈를 공개해 무치악 시술에 관한 기본 개념부터 실제 수술 영상까지 무치악 환자에 관한 솔루션을 총망라하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디오 관계자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다양한 커리큘럼을 앞세워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며 “해외 연자들의 참여를 통해 흥행을 이어갈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디오 온라인 세미나는 해외 시청자를 고려해 매주 월요일 새벽에 방송되며, 실시간 방송 접속이 어려운 시청자는 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DIOHQ)에서 다시보기하면 된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교정학회 “온라인 학술대회 준비 완료”
교정학회 “온라인 학술대회 준비 완료”
이용빈 의원 ‘국립치의학연구원 설립 법안’ 대표발의
이용빈 의원 ‘국립치의학연구원 설립 법안’ 대표발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