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임플란트 제조사 신뢰도 1위는 의미 있는 성과”오스템, 덴트포토 설문조사 모든 문항 1위 차지… 치과의사의 진료 편의성 및 임상 발전 기여 다짐
  • 전유경 기자
  • 승인 2020.10.14 15:08
  • 댓글 0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최근 치과 디지털 커뮤니티 ‘덴트포토’에서 진행한 임플란트 업체 신뢰도 조사를 포함, 설문조사 전 항목에서 1위를 차지한 데 대해 “고객인 치과의사가 오스템 브랜드에 깊은 신뢰를 보내 준 매우 의미 있는 성과”라고 소감을 밝혔다. (덴트포토 설문조사 관련 기사 www.dentist.or.kr/news/articleView.html?idxno=3191)

오스템은 이 같은 임플란트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R&D와 품질에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매년 매출액의 7%를 R&D에 투자하고 있으며, 치과의료분야 14개 연구소를 설립해 치과의사의 성공적인 진료에 필요한 기술과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제품 개발부터 출하 후 고객이 사용할 때까지 모든 단계를 체계적으로 밟아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등지에 생산 본부를 두어 연간 1,300만 세트를 생산할 수 있는 첨단 시설까지 보유하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러한 노력으로 오스템의 임플란트 R&D와 품질 경쟁력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시장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지난 2017년 픽스처 판매량 세계 1위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오스템은 최근 마곡중앙연구소로 본사와 연구소 이전을 완료해 R&D 역량을 더 강화할 방침이다. 마곡중앙연구소는 연면적 2만1,516평, 대지면적 4,397평에 지하 2층, 지상 10층 건물 2개 동 규모로 이 중 연구소는 9,000평에 달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외 치과의사의 진료 편의성 개선과 임상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교정학회 “온라인 학술대회 준비 완료”
교정학회 “온라인 학술대회 준비 완료”
이용빈 의원 ‘국립치의학연구원 설립 법안’ 대표발의
이용빈 의원 ‘국립치의학연구원 설립 법안’ 대표발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