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개념부터 실전까지 완벽 마스터… 12월에는 ‘COMPLICATION Management Seminar’도 개최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 9월부터 총 5회에 걸쳐 진행한 ‘ALL IN ONE Hands-on Seminar’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인 ‘OF DENTIS’가 공식 교육 과정으로 운영 중인 ALL IN ONE 세미나는 올해로 2년 차를 맞이한 인기 세미나다. OF DENTIS는 기초과정인 ALL IN ONE 세미나와 부문별 심화과정인 ALL PLUS 세미나를 다양한 주제로 기획ㆍ운영 중이다.

ALL IN ONE 세미나는 차별화된 전 과정 실습 커리큘럼으로 매회 조기마감을 기록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지난달 막을 내린 2020 하반기 ALL IN ONE Hands-on Seminar는 ‘임상 듀오’ 김재윤ㆍ나기원 원장(연수서울치과) 디렉터로 나서, 각각 수술파트와 보철파트를 맡아 강연 및 핸즈온 실습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임플란트 수술 및 보철에 관해 경험이 없거나, 임플란트 기초를 확립하려는 참가자들에게 도움을 주도록 알차게 기획됐다.

코로나19 상황에서 오프라인 개최이지만 안전한 세미나 진행을 위해 소규모로 진행됐으며, 심층적인 1:1 실습과 질의응답으로 만족도를 높였다. 또 실습 과정을 강화해 김재윤ㆍ나기원 디렉터는 다양한 임상경험을 충분히 공유하며 노하우를 전수했다.

참가자들은 “짧은 시간 내에 많은 임상 케이스를 다루면서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 베이직 전반을 이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됐다”고 후기를 남겼다.

△ 전인성 원장

덴티스 관계자는 “2021년 상반기에 진행할 ALL IN ONE Hands-on Seminar에는 Live Surgery가 추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12월 5일, 6일 양일간 덴티스 서울본부 세미나실에서는 임플란트 합병증에 관한 해결책을 제시할 ‘COMPLICATION Management Seminar’가 개최된다. 연자로 나서는 전인성 원장(서울H치과)은 임플란트 합병증 발생 경로에 관한 이해를 높이고, 임플란트 수술 단계별 합병증의 종류와 치료 전략 및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공유할 예정이다. 자세한 커리큘럼 및 등록은 www.OFDENTIS.com > Community Programs > 교육 신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919-8312)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