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UV 조사기 SQUVA부터 수술등 Luvis까지 이목 집중

덴티스가 지난 11월 14, 15일 양일간 경주 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개최된 ‘YESDEX 2020’에 참가해 전시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10월 공식 출시 후 오프라인에서 첫선을 보인 임플란트 UV 조사기 ‘SQUVA’는 현장 프로모션이 더해져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다. SQUVA는 덴티스 LED 광학연구소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기획 단계에서부터 기능성 외에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현장에서도 제품을 직접 시연해 본 참관객들은 조사 시간, 친수성 효과, 음성 안내, 센서 기능 등 다양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에 호평을 보냈다.

디지털 솔루션존에서도 치과용 3D프린터의 대표 브랜드인 ‘ZENITH’와 최근 기능 및 사양이 업데이트된 SQ 전용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에 관한 상담이 이어졌다.

LED 수술등 ‘Luvis’는 프리미엄 무영등 M400과 스마트 LED 수술등 S300 모델을 대표로 선보이며 개원가를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해 현장 계약이 성사되는 등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FDA 승인과 함께 미국시장을 비롯해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투명교정 셋업 소프트웨어 ‘DICAON 4D’에 관한 문의도 이어졌다.

덴티스는 이 밖에도 구강 관리 및 바이러스케어 솔루션 등 다양한 PB제품 및 상품들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덴티스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도 오랜만에 행사장에서 고객들을 직접 만나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뻤다”며 “참관객들의 호평에 더 힘을 얻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