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후원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 성료

㈜신흥이 후원한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가 지난 3월 4일부터 4월 29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임플란트 초보자들에게 꼭 필요한 기초 지식부터 실전에 바로 적용 가능한 노하우까지 다루는 본 세미나는 임필 원장(NY필치과)이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 임상의 전반을 다루는 것으로 알려져 매 회차 수강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 실습 모습.

임플란트 외과적 술식에 대한 강연과 실습이 진행된 1회차를 시작으로, 2회차에서는 임플란트 보철적 술식, 3회차에서는 골이식술과 치주수술에 대한 강연과 실습이 진행됐다. 4회차에서는 상악동 거상술, 5회차에서는 전치부 임플란트 및 임플란트 교합에 대한 강연과 실습으로 마무리됐다.

이론 강의에서는 개념에 충실한 설명으로 임플란트의 기초를 바로 세울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며, 실습에서는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질문을 유도하고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 이론과 실습의 탄탄한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됐다. 특히 ㈜신흥의 Implant Surgery Kit와 Sinus Crestal&Lateral Approach Kit를 사용한 임플란트 식립 및 상악동 거상술 핸즈온 시간에는 임상 증례를 중심으로 실전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노하우까지도 소개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 참가자는 “5회차 동안 임플란트 임상에서 꼭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가장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세미나다. 임플란트의 기초를 잘 다져 자신감을 갖출 수 있었다”라며 본 세미나의 Advanced Course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또 다른 참가자는 “유익한 시간이었으며, 어렵게 느껴졌던 임플란트가 친밀하게 다가왔고, 앞으로 임플란트 식립 시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강의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신흥이 후원하는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는 향후에도 지속해서 신흥연수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이 외에도 개원가의 수요에 맞는 양질의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더 많은 세미나는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 세미나 문의 : 080-819-2261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